뉴질랜드에서 수영 배우기1 #19 4월8일 뉴질랜드에서 수영배우기(6) 아이들 방학이 시작되었고, and things have been quite full-on.. I feel like I’m not really managing any properly, and most of the time I’m just being pulled along by the kids. But I guess I’ll get used to it eventually... 이 와중에 수영 강습은 한번 다녀왔다. 이번에는 다시 비기너 반으로 수강하였다. 수강예약이 가능한 브리더반이 없기도 했지만, 깊은 수심에서 계속 스트로크 연습하는 것도 사실은 자신없었고 효율도 떨어진다고 생각했던 차였다. 결론적으로는 다시 비기너반을 수강한 것은 잘한 것 같다. 이번에도 그날 배운 것을 정리해보려고 한다. 나의 미션: .. 2026. 4. 13. 이전 1 다음